http://gamingonstero...eia-carray-v10/
일단은 카시오페아 스크립트 만들어서 업로딩은했는데 ㅋ.ㅋ
담에는 뭘 만들어야할지 모르겠네영
일단은 리븐이나 트페만들어볼생각
아쉬운건 아직 L$에 비하면 API지원되는게 별로없어서 후..
#
스크립트 working하실려면 DLib와 DamageLib 라이브러리가 설치되있어야합니당
http://gamingonstero...eia-carray-v10/
일단은 카시오페아 스크립트 만들어서 업로딩은했는데 ㅋ.ㅋ
담에는 뭘 만들어야할지 모르겠네영
일단은 리븐이나 트페만들어볼생각
아쉬운건 아직 L$에 비하면 API지원되는게 별로없어서 후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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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크립트 working하실려면 DLib와 DamageLib 라이브러리가 설치되있어야합니당
오~ 이거 만드신분이 한국인이셨구나
흠흠 해볼까 생각중인데 많이 어렵나요?
오 카시오페아 스크립트보니깐 잘만드셨네요 ㅋㅋ
이거 Deftsu 님꺼랑 스크립트거의비슷하던데;
아 그런가요 .. 기분나쁘셧으면 ㅈㅅㅈㅅ
애초 deftsu가 e humanizer(e delay 랜덤으로)부분도 도입안되있는데 뭐가 비슷한건지도 모르겠네
deftsu가 내 게시물에 지 스크립트라고 올려둔거같은데
아니 씨발. 애초에 gos자체가 insprid library에 거의 모든게 있어서 소스가 엇비슷할수밖에없는데ㅋㅋ
영어를 못해서 반박을못하겠음
암튼 결론말하자면 getdmg나 isfacing은 library를 참초한건 사실이나(애초 그 부분은 creadit부분에 명시해둠)
copy & paste가 아닌 직접 코딩하여 짠 소스임 ㅋ
소스 비교를 직접해보셈 ㅋ.ㅋ
영어를 못하시는 부분은 제가 도움드릴수 있습니다 ^^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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